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롱드보떼의 즐거운 후기^^


살롱드보떼의 즐거운 후기^^


지금 한달째 꾸준히 슬리밍관리를 받고 있는데요!    



살이 5킬로 빠졌어요 ~~!

제가 운동을 싫어하는 귀차니즘이라 차라리 움직이느니 관리를 받자
생각하고 전신을 끊고 받기 시작했는데
처음엔 너무 아프고 힘들었는데 멍도 많이 들고 만지는 것도 아팠는데여
한번 두번 세번 받다보니 몸이 가뿐해지고 좋아지는걸 느꼈습니다
또 관리를 받으니까 전에 왕성했던 식욕도 조금은 떨어져서 밥도 줄이고 간식도 줄여지데요.
살이 빠지는 거예요.

그리고 전에 없던 허리가 생긴것 같아요~.
퉁실한 허벅지도 조금은 슬림해졌구요 뱃살도 많이 들어갔구요.
진짜 한달만에 제가 이렇게 빠질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감사해요.
원장님과 직원언니들이 너무 잘해주셔서 더더더욱 효과를 본것같아요.
이제 몇번안남았는데 또 끊어야겠네요 이번여름을 위해 꾸준히 다닐겁니다.
이상 제 후기였습니다~ 꼭 뽑아주세요~~.


수소수관리 후기ㅋㅋ    닉네임 문수아
피부가 좋아지고 나서 후기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 이제야 올리네요.
수소관리를 받은지 10회 좀 넘었는데 정말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 들으면서 다니고 있어요.
어릴때부터 좁살같은 여드름이 얼굴 전체적으로 많이 나서 고민이 많았는데
수소관리를 받은 후 부터는 피부가 좋아졌다는걸 정말 피부로 느끼고 있어요.
여드름을 짜고 관리할때는 진짜 너무 아프고 흉터생길까봐 걱정했는데
날이 지날수록 턱이랑 볼에 나는 여드름 양도 줄고 워낙 꼼꼼히 잘짜주셔서 흉터도 잘 아물더라구요.
여드름이 약간 잡히는 느낌이 들고난 후에는 경락 관리를 시작했어요..
여드름이 얼굴 혈액 순환이 잘 안되고 노폐물이 잘 배출이 안되서 나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처럼 오랫동안 여드름이 나신 분들이나 성인 여드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단순히 표면적인 치료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혈액순환이나 체질 개선도 같이 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ㅋ
솔직히 관리 시작했을때는 별로 기대 안하고 그냥 쫌 조절이나 되면 좋겠다 하고 시작했는데
지금은 여드름 거의 없고 흉터도 많이 좋아져서 흐릿한정도라 정말 너무너무 만족하고있어요.ㅋㅋㅋ


얼굴 많이 깨끗해졌어요, 감사합니다 ^^    닉네임 치리 

안녕하세요^^
곧 결혼 예정인 목소리 큰 아가씨에요^^
처음 관리 받을때보다 훨씬 좋아진 피부를 보면서 감사 인사 올립니다.
결혼을 앞두고 급한 마음에 피부과도 가보고 피부관리실 상담도 많이 받았는데요
제 피부 상태를 보시고 친철하게 꼼꼼히 상담해주시는 원장님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군데군데 뽀루지가 붉게 올라온데다 까맣게 착색된 여드름 자국 때문에 얼굴 전체가 칙칙해 보이고 화장을 해도 들뜨고 커버가 안되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요
여기서 관리 받으면서 눈에 띄게 피부톤이 맑아지고 여드름 자국도 많이 깨끗해졌어요.
관리 받기 전에는 여드름이 나면 손으로 짜고 만져서 흉을 만들고 딱지가 생기면 잡아 뜯고 해서 얼굴이 성할 날이 없었는데요.
지금은 알려주신 대로 집에서도 열심히 홈케어 중입니다.
원래 귀찮기도 하고 얼굴에 뭔가를 많이 바르면 끈적이는게 싫어서 맨얼굴로 자고 그랬는데
요즘엔 꼬박꼬박 이곳에서 구입한 기초화장품 열심히 바르고 있습니다.
역시 피부는 관리하기 나름인가봐요.
아침이면 푸석푸석 땡기던 피부가 지금은 촉촉하게 매끄러워졌어요.
한동안 계속 관리 받으러 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참.. 피부 관리 받을때 상체 경락도 같이 받았는데요.
처음에 경락 받을땐 목이랑 어깨가 무지 아팠는데 갈수록 뭉친것도 많이 편해지고 통증도 덜하네요.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저두 이젠 S라인 몸짱 아가씨에요!!

다이어트에서 젤 중요한게 식이요법이잖아요~!!
고등학생이 된후로 갑작스럽게 찐살이 커서도 안빠져서
평생 뚱뚱하게 살 줄 알았고 매번 요요로 고생하다가
쿠키맛 쉐이크로 맛있게 먹으면서 칼로리 조절했더니
와~~정말 신기하게도 일주일이 지나니.. 살이 팍팍 줄어드는 거예여..
그래서 한달만에 7kg 감량하고 욕심이 생겨 그 다음달도 꾸준히 먹기 시작했어요^^
그랬더니 2달만에 15kg 빠졌구요~.
사이즈도 77겨우 입었는데 요즘 유행하는 44싸이즈까지 도전한답니다~.
무엇보다 단백질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운동도 하지 않았는데 처진 살까지 탱탱해졌어요.
신기하게 피부까지 좋아져 예뻐졌단 얘기 많이 들어요.
살빼고 나니 안 생기던 남자친구도 생겨서 요즘 너무 행복한 나날들이랍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마지막 용기를 가지시고 살롱드보떼에 도전해보세요.
저도 다이어트에 성공했는데 여러분들이라구 성공 못하겠어여?


무척 만족하고 있습니다. 
정말 큰 마음먹고 피부관리실을 찾았습니다.
20대 후반으로 들어서면서 피부도 나이를 나타내는 탓인지 없던 주름도 생기고 좀만 피로하면 꺼칠해지고 -_-;;
아직 시집도 가지 않았는데 벌써 이러면 안되겠다 싶었습니다.
피부관리실 가면 정말 좋아질까하는 의심도 했는데 그래도 기대를 갖고 찾은 곳이
일산동구청 맞은편쪽에 있는 살롱드보떼를 방문하게 됐습니다.
친구 하나가 얼마 전에 다녔는데 다른 데보다 괜찮았다고 해서 믿고 갔죠.
처음 상담부터 지금까지 대만족입니다.
피부체크하고 피부관리 상품에 대해서 조목조목 설명을 받고 내 상태에 맞는 몇 상품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처음부터 믿고 갔기때문에 의심보다는 잘 관리해 달라고 부탁을 했죠^^
피부관리사에게 내 피부상태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전달을 해주고 피부관리 받을 때마다 체크를 해 주셨어요.
제 피부관리사가 하는 말로는 여기 화장품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화장품이 좋아야 효과도 좋다고 잘 찾아온거라고...
처음엔 살롱드보떼 직원이니까 그냥 하는 말이겠지 생각했는데 지금은 그 말이 맞는 거 같아요^^
총 10회를 신청해서 이제 4회를 받았습니다.
꾸준한게 좋다고 1주일에 한번은 꼭 받아볼려구요.
ㅋㅋ 얼굴에 윤기가 돌아서 좋아요.


간만에 찾은 피부관리실
자금 사정상 망설였지만 그래서 저렴한 곳을 찾던 중에 살롱드보떼가 눈에 띄였습니다.
이곳저곳에서 괜찮다고 말만 듣고 홈페이지를 처음 보구선 믿을만한 곳인가보다 생각했구요.
이벤트 예약을 먼저 했습니다.
작년에 다른 곳에서 받은 경험이 있어서 화장품 구매 같은건 절대 안하겠다 맘 먹고 갔었어요.
피부는 역시나 엉망 그 자체였구 난감해 하는 저에게 원장님이 예약관리 한번 받아보라구 권하셔서 그냥 싼맘에 바로 했습니다.
역시 관리실은 관리사의 솜씨가 우선 있어야 한다는걸 알았습니다.
저를 관리해 주신 선생님이 경력이 10년이 넘었다고 하던데 전에 다른 곳에서의 느낌과 정말 달랐습니다.
1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관리를 받았지만 지루함과 거부감 없이 개운한 느낌이었어요.
후기를 쓰면서 특별히 강조하고픈 만족입니다.
그때부터 왠지 모를 신뢰가 생기면서 과감한 투자를 결심했구요.
올 여름 지나가기 전에 꾸준히 받아보려고 합니다.
원장님이 웃으시면서 서비스 괜찮았으면 간단한 후기 하나 올려달라고는 했지만 거부감 없이 이런 글도 쓸 수 있네요.
앞으로 신경써달라는 말은 제가 해야할 것 같습니다.
끝날 때까지 좋은 서비스 부탁드려요.


처음 피부관리 받았습니다. 
방학기간에 피부관리를 받고자 맘 먹고 피부관리실을 찾다가 살롱드보떼에 갔습니다.
대학교 2학년인데 고등학교때 생긴 여드름이 아직도 있어요. 여드름만 빼면 나쁜 피부는 아닌데 -_-;;
정말 맘 먹고 돈 벌면서 피부정화에 힘쓰고자 했죠.
나중에 취업하며 결혼하며...생각하면 지금 관리를 해 놓는게 좋겠단 생각에!
관리실은 처음이어서 언니한테 물어봤는데 돈도 많이 들고 좋아지지 않는 경우도 많다고 그냥 집에서 팩이나 하라고-_-;;
인터넷 뒤져보고 관리실 갈때 체크할 것과 비용, 서비스 내용 등 여러가지를 따졌어요.
혼자 가기 뭐해서 친구를 동반하고 갔었는데 상담은 혼자 했어요.
원장님이 잘 설명해 주시고 컴퓨터 확대경으로 피부도 진단해 주었구요.
제가 알바 하면서 이거 받을꺼라니까 부담없고 피부상태에 적당한 관리 프로그램을 설계해 주신다고 해서 좋았어요.
왠지 믿음이... 그리구 이벤트 관리가 있으니 우선 그거 받아보고 결정하라고...
언니한테 듣던 것과는 다르게 화장품 강매같은건 없었구요.^^
관리는 1시간이 좀 더 되었던거 같아요.
내심 기대도 하며 관리를 받았는데 이벤트 관리라 해서 대충대충 해줄 줄 알았는데
정말 잘 해주시는게 느껴질 정도로 잘해주셨어요.
다 마치고 거울을 보니 얼굴에 생기가 도는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친구가 얼굴이 깨끗해진거 같다고...한번 받은건데도 그렇다고...
내심 선택을 잘 했구나 생각했어요.
화장이나 피부관리에 대해서 크게 관심 갖고 생활한게 아니어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우선적으로 피부가 좋아졌다고 느껴지니까요^^
두서 없이 후기를 올리네요. 제가 원래 두서없어서...


경락..끝내줘요~!!!     닉네임 갱시기
제가...하체비만에다가 ..
복부비만에 아무튼 살은 고루고루 쪄서 한참 동안이나 우울했거든요.
아무리 운동을해두안빠져서
경락을 한번 받아볼까?
생각하다가......
큰맘먹고 받아봤는데..
와우~
한 3번정두받고 점점지나니까
몸에서변화가와요
일단 바지 못입은거 입구요
위에 타이트한것도 이제입을수잇어서
너무행복해요 ㅋㅋㅋㅋ
여기언니들두 너무잘해줘서좋구요
실력두짱짱!!
그리구제친구도이제 ㄷㅔ리구올꺼에요 ㅎ


피부가 끝내주는군요!!     닉네임 양자연

피부관리 1년 정도 받았답니다.
나이는 29살 직장인 이구요
일산 피부관리실을 전전긍긍하다 한 싸이트를 보다 느낌이 확 왔죠.
그 관리실이 일산동구청 맞은편쪽에 있는 살롱드보떼 관리실이였답니다.
제가 아토피가 있어서 가을,겨울만 되면
각질 붉음증이 심할정도로 피부가 뒤집히죠~.
지금은 아니지만.....
전 여기서 관리 받고 좋아져서 글 올립니다
혹 저같은 아토피가 있으신 분은 강력 추천 합니다
관리 한번 받아보세요
후회 안하실 것 같은데요
관리 꼼꼼하게 해주고 서비스도 좋고 여러분 살롱드보떼에서 관리받으세요.ㅎㅎㅎ


등마사지 잘 받았습니다   닉네임 임성자

1년 전부터 어깨 통증때문에 경락 받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꾸준히 받은 덕분에
통증도 사라지고 등라인도 잡혔답니다
주위에 경락 잘 못받고 효과 못 본사람들을 여럿봐서 망설여지긴 했는데
살롱드보떼에서 받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경락잘하는 곳 추천합니다
일산 살롱드보떼 강추요! 여러분도 살롱드보떼에서 경락받고 효과보세요


여드름이 싹 없어졌어요~~ 닉네임 조인숙


작년 가을부터 여드름이 겉잡을 수 없이 올라와서 대인 기피증까지 생겨서
직장 다니면서도 남과 대화할 때도 얼굴을 안보고 하고 쉬는 날에는 외출도 잘 안하고
집에서 거울보며 한숨만 쉬고 있었는데요.
지금 살롱드보떼에서 관리 시작한지 4개월 정도 됐는데요.
여드름이 없어지는 건 물론 피부 좋단 얘기도 많이 듣는 답니다
원장님 감사해요
직접 관리해 주시고 다른 병원이나 관리실에서 받아 봐도 효과 못 봐서
마지막이다 하고 한 번 더 속아 보는 샘 치고 관리 시작했는데요
지금은 조금 죄송하네요. 꾸준히 피부 받으려구요.
너무 너무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경락 최고예요~~  닉네임 이성이
몸이 피곤해서 받기 시작했는데요
경락 받고 나서 피로도 없어지고 붓기도 없어졌어요
주위에서 살빠졌다고 다들 한마디씩 해서 기분이 좋네요
경락받고 몸도 좋아지고 살도빠지고 일석이조 좋아요
관리 받으러 가는 날이 기다려 져요
넘 좋아요.
살롱드보떼 정말 좋네요.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없이 서비스도 좋고 .....
꼭 한번 받아보세요


이 정도면 훌륭합니다.
   
오늘 큰 맘 먹고 한 번 갔다 왔습니다.
자기 전에 잠깐 들렸습니다.
이 정도면 아~주 훌륭하단 생각입니다.
비싸지 않고 관리사 훌륭하고 시설 깨끗하고~.
짧은 추천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