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롱드보떼 여드름 관리 후기 모음


Nicola Roberts wears some very heavy foundation as she heads to the Lady Gaga gig at Londons Brixton Academy





살롱드보떼 다닌지 7개월이 지나고 있어요~
살롱드보떼 덕분에 완전 변신했습니다 ㅋㅋㅋㅋ
첨엔 반신반의로 시작했는데 이렇게 효과가 나타날줄이야..ㅋㅋㅋ
저는 지금 피부랑 등이랑 하체를 받고있는데요 7개월동안 꾸준히 관리를 받고 지금 몰라보게 변했습니다
제가 여드름피부에 하체비만이여서 관리를 하기위해 여기저기 찾다가 살롱드보떼를 선택했는데요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당 ㅋㅋ
지금 피부도 마니 조아져서 거의 개기름도 안나오고 ㅋㅋ 하체 특히나!!운동으로 해도 안빠졌는데 원장님의 노력으로 인해 정말 마니 빠져서 요즘은 사람들한테 왜이렇게 살빠지고 이뻐졌냐는 소리 마니 들으며 행복하게 살고있습니다..ㅋㅋ
친동생처럼 아껴주시고 관리도 엄청 신경써주셔서 너무감사드리구요~
살롱드보떼와 맺은인연 앞으로도 쭈욱~지속될거에요^^
살롱드보떼 화이팅!!!^^

=========================================================================

저는 최근들어 여드름이 너무 심해져서 피부과 가서 상담두해봤는데..
비용이 생각보다 비싸구 주변사람들말에 피부과 치료는 그때뿐이다라구 해서
많이 고민하다가 인터넷을 통해 살롱드보떼를 방문했어요~ 상담하는 동안
원장님 너무 친절하게 자세히 상담해 주시구~
부담없는 가격에 샵내 분위기도 좋구 넘 편해요~ㅎㅎ
지금 세번째 관리 받았는데..
여드름 깨끗이 거의 없어지구..피부트러블두 없구..
얼굴에 탄력생기구 화사해지구 넘 좋아졌어요^^
주변사람들두 다 피부좋아졌다 그러네요 ㅎㅎ
원장님~고맙습니다^^

====================================================================================
지난 가을 부터 여드름이 겉잡을 수 없이 올라와서 대인 기피증까지 생겨서
직장 다니면서도 남과 대화할때도 얼굴을 안보고 하고 쉬는날에는 외출도 잘 안하고
집에서 거울보며 한숨만 쉬고 있었는데요
지금 살롱드보떼에서 관리 시작한지 4개월 정도 됐는데요
여드름이 없어 지는 건 물론 피부 좋단 얘기도 많이 듣는 답니다
원장님 감사해요
직접 관리해 주시고 다른 병원이나 관리실에서 받아 봐도 효과 못 봐서
마지막이다 하고 한번 더 속아 보는 샘 치고 관리 시작했는데요
지금은 조금 죄송하네요
꾸준히 피부 받으려구요
너무 너무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