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운전면허 취득했어요 열심히 연습한 보람있네요

오늘 운전면허 땄어여~^^
그것도 15일도 안되어 학원에 오면서 연습한 보람이 있네여.. 시간이 없어서

띠엄띠엄 ..할때마다 감이 떨어져서 붙을수 있을까 자신이 없었는데..
기능도,주행도 한번에 땄어여.. 강사님들 덕분입니다.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차분하게 꼼꼼하기 지도해 주셔서 불안함 마음을 자신감있게 해주셨어여..^^

너무 홀가분하네요...ㅋㅋ
모든 강사님들 사무실 직원분들...건강하시구요..
항상 지금처럼만 교육받는 분들한테 친절히 대해주세요..^^

그리고..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송파셔틀 기사님도 그동안 감사합니다..
항상 즐겁게 일하시는거 보면 에너지가 넘치세요 ㅎㅎ^^*

모두.....방긋^..^웃는날 되세여~ 동부홧팅~~~강추~강추~
Zanzibar Dhow and Island
Zanzibar Dhow and Island by geoftheref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Blue horizon aligned
Blue horizon aligned by Paulo Brandão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